스타크래프트/맞히기 유즈맵

스타크래프트 맞히기 유즈맵 (초등학생 기초 상식 퀴즈 140문제)

게하 2024. 7. 14. 17:04
반응형

스타크래프트 맞히기 유즈맵 (초등학생 기초 상식 퀴즈 140문제)

여러번 실험과 복수정답 추가를 마친 작품입니다

3개월만에 복귀작 입니다

문제가 정말 초등학교 수준급 입니다

아주 어려워도 초6~중1 수준의 문제만 모아봤습니다

지금은 80문제이지만 더 늘리는데로 추가 수정 하겠습니다

문제들은 도서관의 책들이나 유튜브 지식 기반 입니다

많은 다운 바랍니다^^

오랜만에 돌아온 스타크래프트 상식 퀴즈 맞히기 유즈맵입니다.

이번에는 2022 상식 퀴즈 문제집과는 다르게 진짜 진짜 상식이라고 할 법한 문제들만 있습니다.

그도 그럴게 맵 설명에 초등학교 6학년 ~ 중학교 1학년 수준의 문제만 모아놓았다고 하시네요.

총 140문제가 있으며 문제 난이도는 맵 설명처럼 상식으로 알고 있을 법한 난이도로 예상됩니다.

초등학생 기초 상식 퀴즈이니 만큼 여러 플레이어들과 해보면 재밌을 것 같네요.


맵 다운로드 출처 : https://cafe.naver.com/edac/129861

 

초등학생 기초 상식 퀴즈 80문제->140문제 늘림 수정판

여러번 실험과 복수정답 추가를 마친 작품입니다 3개월만에 복귀작 입니다 문제가 정말 초등학교 수준급 입니다 아주 어려워도 초6~중1 수준의 문제만 모아봤습니다 지금은 80...

cafe.naver.com

파일의 용량이 커서 파일을 올리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.

사이트에서 받아주시길 바랍니다.


오늘도 방문해 주셔서 감사합니다.


반응형